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추천 8선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8:58

    >


    나는 넷플릭스영화와 드라마를 추천해주고 싶어. ~~​ ​ ​ ​ ​ ​ ​ ​ ​ ​ ​ 1. 영화 무뢰한


    >


    출연 :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의 사람을 믿지 않는 설경구가 임시완을 만자신하면서 임시완만은 믿으려 할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사랑하는 만큼 전에 자신이 한 일을 후회하고, 이로 인해 모두 자신이 우울해지는 스토리입니다!"개인적으로는 청불이지만 청불 제목만큼 선정적인 장면은 자신이 없었습니다. 대사 중에서는 조금 지불되지만...! 번역문을 인터넷에 검색했다가 놓친 부분, 주사위의 뜻을 이해하면 대박인 작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영화를 본 후에 이 뮤직까지 들으면 환상적인 루트입니다. 이거 추천하려고 썼냐고요? 맞아요, 제가 부족한 당원이거든요. 의예은님이 무뢰한 보고 만드신 뮤지크 라코하네요 특히 가사는 임시완 입장에서 쓴 하지만, 대입하면 그뎀 슬픕니다 ​ 멤칫(울음)​ ​ https://youtu.be/Q97zByOS-V4


    ​ ​ ​ ​ ​ ​ ​ ​ ​ ​ ​ ​ ​ ​ ​ ​ 2.(드라마)오티스의 비밀상 후(후)소


    >


    출연:에이사·바타ー피ー루도, 지리안·앤더슨 주인공의 어머니가 성 세 회사인 것으로서, 주인공이 성적으로 아는 것도 있고, 함께 성 상담소를 열어 보자는 친구의 권유로 시작한다!정 부르거나 성 상담을 하는 10대 자녀의 성장물이라 그런지, 그런 장면이... 많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없었는데 실제로 보다보니 계속 보게 되었어요. 그러므로, 별 다섯개 중 3개!! ​ ​ ​ ​ ​ ​ ​ ​ ​ ​ ​ ​ ​ ​ ​ ​ ​ 3.(드라마)프렌즈


    >


    출연:제니 포아이니 스턴, 코뚜니 콕스 ​ ​ 쵸소움에 2003년도라도 있어 시즌 10이 본 사람 있어 진입 장벽이 높았지만 한 이야기에 약 20분 정도여서 킬링 타이 다용에 심심할 때 이동할 때에 보기 쉽도록요!​ 아무래도 03년도 오프이라 몇가지 스토리 이본 행동이 조금 불편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4성, 프랜즈를 일상 회화 표현으로 잘 사용 것 등이 많이 걸려서 온다고 듣고 회화 공부할 때 맞다고 생각합니다!또 배우들이 멋있고 옷도 깨끗이 입고 덕질(?) 하는 마귀 소리로 주목하게 되었습니다.모니카가 아주 나쁘지 않아요. ㅠㅅㅠ ​ 나는 아직 시즌 2까지밖에 보지 못했지만, 재미 있고 추천 드립니다 ~!​ ​ ​ ​ ​ ​ ​ ​ ​ ​ ​ ​ ​ ​ ​ ​ 4.(영화)버드 박스


    >


    출연: 산드라 블록, 트레반테 로즈, 존 솔리코비치 눈을 마주치면 사람이 이상해지니 조심해야 해요! 한국으로 말하면 부산행같은 생각이었어요! 전염되는 도시 속에서 아이의 엄마인 주인공이 아이들과 살아남으려는 이야기다.역시 이런 이야기에는 조금 답답함이 들어가야 긴장이 되고 스릴 있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뭐, 자신의 귀여운 사람들도 등장하고, 엄청 진지해요! 저는 보면서 긴장했어요. 조금 무서웠어요. 아주 조금. 근데 볼만해요. 보지 않는 분도!무서운 스릴 만재가 좋아하는 분에게는 추천합니다!​ ​ ​ ​ ​ ​ ​ ​ ​ ​ ​ ​ ​ ​ ​ ​ ​ ​ ​ ​ 5. 영화 블랙 머니


    >


    출연 : 이하늬, 조진웅, 실제로 일어난 금융범죄를 영화화한 거래요! 경제에 관해 금방 알게 된 영화에요! 사회와 경제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재미있고 감동적이네요.저는 정의, 사회정의 구현 같은 영웅물이 좋을 것 같아서 보고 울었어요. 감동받았어요 대동소이한 것은 행정부 부도날 추천드립니다. 이것도 정의롭고 재미있고 감동적이었습니다. 제 friend는 재미없다고 했지만, 저는 이런거 괜찮고 정예기 재미있게 봤습니다! 개인 취향이 맞다면 이것도 보세요. ​ ​ ​ ​ ​ ​ ​ ​ ​ ​ ​ ​ ​ ​ ​ ​ ​ 6.(드라마)굿 플레이스


    >


    죽는 sound의 사후세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입니다! 살아있는 모든 것이 점수화되어 굿플레이스를 갈지 배드플레이스를 갈지 결정됩니다만! 이때 주인공은 살아있을 때 상당히 과민하고 이기적이었기 때문에 배드플레이스를 가야하는데 오류로 굿플레이스에 왔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속 머물기 위해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굉장히 스토리가 넓고 깁니다! 그래서 최근 설명한 스토리는 기승전결의 "기"정도입니다. 더 말하면 스포일러가 되기 때문에 주인공의 인성변이? 성장?이라고 말해둘게요! 반전도 있고 흥미진진한 것에 추천합니다!​ ​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현재 시즌 4 새롭게 에피소드가 나 오고 있지만 갈수록 무산된 스토리과의 방대화하는 이수 트리가 재미가 없었습니다 초반보다! 시즌은 재미있습니다 먼저 보고 나서 계속 볼지 판정해 보세요. . ​ ​ ​ ​ ​ ​ ​ ​ ​ ​ ​ ​ ​ ​ 7.(드라마) 망할 세상 따윈


    >


    출연:제시카 버든, 알렉스 로더 시즌이 2개 있지만 2번 모두 재미 있습니다! 꼭 둘 다 보고 추천합니다 ​, 사이코 패스와 소시오페스키이 있는 반항아의 만남, 김연아가 청소년의 1가면&방황의 이야기입니다.사이코패스의 남자주인공은 여자주인공을 죽이고 싶다는 소견이 있어요. 하지만 그는 예쁘지 않고 점점 사랑에 빠집니다. 그 후 큰 문제가 발생하여 이를 해결(?) 은폐하려는 이야기입니다! 두 사람 사이의 마음과 그 변화의 큰 문재이며, 결국 마마즈치는 갖가지 귀축들, 서로 다른 소견을 담은 연출이 재미있고 관심진진하다. 8. (영화) 인셉션


    >


    출연 : 레오장글드 디카프리오, 조지프 고든 레빗, 엘렌 페이지 '꿈' 즉, 수면을 통해 상대방의 무의식적으로 침투하고 필요한 정보를 빼오는 것이 흔히 주인공이 하던 일입니다. 하지만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는 작전을 실행하는 내용입니다! 주인공은 상대방의 잠재의식에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인셉션(inception)'을 성공시켜야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타이밍,가끔,룰모든것이완벽해서,보면서계속긴장감을놓칠수없는영화에요! 흥미진진하면서도 슬프고 감동적이었습니다.조금 내용이 어려울 수 있어요. 저는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깊이 있는(?) 후에 해석을 보시다가 아직도 후회할 정도의 떡 섭취(?)를 회누군가 비로소 깨닫는 영화를 나쁘지 않으니 이런 비한당 나쁘지 않다는 분께 추천합니다. 인셉션 보고 해석문도 인터넷에 검색해서 보세요 완전 소름끼쳐요 이렇게 총 8개의 넷플릭스 작품을 추천했어요! 추천영화와 드라마가 인생작이라서 감명깊은 영화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ღ하트 꾹 눌러주세요! #넷플릭스 #넷플릭스영화추천 #넷플드라마추천 #넷플릭스볼거 #불한당 #똥가메 #인셉션 #굿플레이스 #블랙머니 #버드박스 #프렌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