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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Hollywood Reporter) 트윗.. 그래미 시청률 상승, 소셜미디어 슈퍼볼보다 큰 폭 상승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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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20하나 9#GRAMMYsdrew, 하나 9.9 million viewers– up about하나 00,000 viewers from the하나 9.8 million who watched in 20하나 8​ 20하나 9년 GRAMMY는 하나 990만명에 20하나 8년 시청자 수 한개, 980만명보다 약 하나 0만명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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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2019 Grammy Awards show had slightly more viewers than it did in 2018 but it fell to a새로 low among adults 18-49. ​ The CBS broadcast drew 19.9 million viewers, up about 100,000 viewers from the 19.8 million who watched in 2018.It was down, however, by 5 percent in the 18-49 demographic with a 5.6 rating, three tenths of a point below last year's 5.9—which until Sunday was an all-time low for the Grammys. ​ Ratings for the Grammys also came in a bit higher than those of January's Golden Globes, which ended up with 18.61 million viewers and a 5.2 rating in the 18-49 demographic.Like the Grammys, its total viewership was fairly steady(the Globes had 19.01 million in 2018), but it wen the other direction in the demo, improving to 5.2 from the prior year's 5.0. ​ In early numbers, the Gramm Awards drew a 12.8 rating/22 share in metered-market households, a 1 percent improvement on the preliminary ratings for 2018's ceremony. ​ 2019년 그래미 어워드 쇼의 시청률은 2018년보다 다소 높았지만 18~49세의 성인 시청률은 다시 최저치로 떨어졌다.​ CBS방송은 2018년 시청한 1980만명보다 10만명 정도 거의 채찍 일어난 1990만명을 기록했다. 그렇게 본인 18-49명의 시청자 중 5%가 5.6으로 지난해의 5.9보다 3분의 1에 그쳤다.— 이는 1도 1까지 그래미 상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다.​의 그래미의 시청률은 1월의 골든 글로브보다 조금 높고 18-49년 연령대에서 1861만명의 시청자와 5.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래미와 마찬가지로 모드의 시청률은 상당히 안정적이었지만(2018년 글로브는 1901만명)시위에선 거꾸로 상승하면서 전년도의 5.0에서 5.2에 향상되었습니다.​ 초기 수치에서 그래미 어워드는 12.8의 시청률/22에 2018년 시상식 예비 시청률을 1%향상시켰다. ​ CBS는 또 그래미가 2018년과 2019년 슈퍼 볼을 포함한 지난 2년 동안 한 프로그램보다 많은 소셜 미디어의 상승을 이끌었다고 예상했다. 이 분석은 소셜 분석 플랫폼 Netbase에서 취득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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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BS also says the Grammys drove more social-media impressions than any program in the past two years, including the 20일 8 and 20일 9 Super Bowls.Its data come from social analytics platform Netbase."​ I think we can safely assume who helped with that​ ​@BTS_twt​ ​"CBS는 또 Grammys가 20일 8년과 20일 9년 슈퍼 볼을 포함한 지난 2년 동안 한 프로그램보다 많은 소셜 미디어의 상승을 이끌었다고 이야기했다. 이 데이터는 소셜 분석 플랫폼 Netbase에서 가져온 것이었다"​ 누가 그 1을 지원했는지 우리는 틀림없이 추측할 수 있습니다.이번 방탄의 그래미 어워즈가 슈퍼볼보다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소셜 상승을 이끌었다는 할리우드 리포터의 기사입니다.​ ​ ​ https://twitter.com/AnnieLuvsBTS일/status/일 095076823065538560


    ※Hollywood Reporter(더 할리우드 리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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