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프로필사진 의상 컨셉 사전미팅까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9:43

    안녕하세요. 겨우 영의 내용이네요. 용의 내용에서 저는 요트의 내용. 좋은 소식이 있어 내년에는 좀 노릴라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내가 연극을 하는데 이번에 좋은 오디션 제안이 들어온게 있어서 말이야.정말 정이(정의) 내용이 드디어!! 라는 생각과 함께 그렇다 나쁘지 않은 배우의 프로필을 다시 찍어야 해...?! 라고 생각했었는데, 옛날에 찍어둔 사진이라서, 이번에 사용하려고 했더니, 어떻게 나쁘지 않고 촌스러운 사진 하나인데, 어디로 가면 좋을지 부끄럽지 않다고 생각했었거든요. ( ́;ω;`)


    >


    바빠서 죽을 지경인데 보기힘들다.. 그래.. 그래도 내일을 위해서라면 어떻게든 시간을 내와야겠지..이번에 배우 프로필 사진 컨셉까지 잘 만들어서 촌스럽지 않게 오디션용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같이 연극하는 친한 오빠가 스튜디오번을 추천해 준 거예요. 자신의 아는 동생들이 콰인의 잠깐 연기강사로 아르바이트를 했을 때 제자들이 이곳에서 많은 오디션 풀필을 찍었는데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 의상부터 컨셉까지 하과인까지 신경써주어서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사진자체 퀄리티는 당연한 거구요!!


    >


    워낙 유명한 곳이라 원하는 날짜는 최대한 빨리 연락해서 잡는게 좋다고 들었어ᄏᄏ 예약이 많을수도 있고ᄏᄏ 세상에 ᄋᄋ그렇게 유명하다니..... 대한민국의 톱스타 배우들도 프로필을 새로 찍어야 할 때 스튜디오에 와서 찍는다고 들었어요. ピョン 내가 너무 괜찮다고 했던 배우들이 여기서 풀필 찍었다고... 빨리 예약 진행하려고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넣었어요!! 공중제비를 했습니다만, 답장이 정말 천정부지의 빠르군요. 거짓없이 컬덤 오브 칼답(cardup)이었다는だったというᄏ


    >


    오디션용을 찍고 싶다고 내용을 썼더니, 오디션의 경우는 사전 미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오디션이 자신의 꿈을 향해 가는 거니까 없을 때도 꺼내서라도 하려고 했어요. 다른 소감을 보니 사전 미팅 내용이 없어서 생각지도 못했는데 대단해!


    >


    사전 미팅에서는 같이 작업하실 작가님과 망설이고 담당해주시는 실장님과 함께 했는데 모두 모여서 배우 프로필 사진 컨셉도 정하고, 아울러 의상도 고르고, 즐겁게 진행되었습니다. 워낙 유명하고 규모도 크고 다양한 곳과 작업하는 곳이라 사무실이나 요즘 프로필 트렌드에 맞게 차근차근 상담을 진행해주셨거든요. ᅲᅲ사전 미팅을 하면, 왜 그렇게 추천을 해줬는지 유명한지도 알았다는...


    >


    처음 소음에 갔을 때 스튜디오 규모도 엄청 놀랐습니다. 거짓없이 넓더라구요. 거짓말없이 이렇게 넓은 스튜디오는 처음이라 약간 주눅이 들기도 했습니다.하지만 장비도 거짓없이 반짝거리고 시설도 잘 되어있었다면 더욱 믿음이 가는군요. ㅇㅇ ​ 헤어 메이크 업 부분도 따로 해야 1고 싶었지만, 연계된 숍이 아닌 실장으로부터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스튜디오에 상주하고 있으니까 온 순간에 혜진 메일 하고 촬영에 들어가고 마스크 되는 거라고 들었습니다


    >


    굉장하다...!! 따로따로 왔다갔다 할 필요가 없으니까 아무리 그래도 편할까 해서 배우 프로필 사진 컨셉을 정하면서도 저한테 어울릴 것 같은 망설임도 추천해주셨는데 제일 안 좋아서 열까지 다 마음에 들어 하셨어요. www.


    >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 의상으로는 어떤 게 좋을까 생각했는데 솔직히 좀 화려한 걸 하고 싶었어요. 눈에 딱 띄면 되니까요 근데 극구 반대하던데요? (웃음) 화려한 것도 어느 정도 선이 정해져 있습니다만, 정말 추천하고 싶은 것은 깔끔하고,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감이 조금 가미된 정도라고 합니다! 괜히 너희 오버해서 화려하다고 인물의 개성이 본인의 분위기는 아래쪽도 안보이고 깔끔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아웃이라고 하셨어...!! 뛰쳐나가고 싶은 욕심에서 너희 화려한 콘셉트로 만들지 마세요!! 그래서 다양한 컷이 필요하기 때문에 클로즈업의 전신 등이 필요한 것입니다.따라서 깔끔한 의상이 본인이지요!!


    >


    자기는 톤다운된 뮤트컬러보다 조금 더 밝은 컬러가 얼굴에 잘 보이는데 왠지 톤다운이 되던데 당신, 사람이 죽어보이면 깜깜해? 그런 걱정도 노노! 다 해주다니! 사람마다 가진 분위기가 잘 있으니깐 잘 어울리는 라인으로 전부 적정선을 지켜서 깨끗이 컨셉을 정해주니까 나쁘지 않아요! 그래서 워낙 규모가 크기 때문에 배경지도 정말 다양하거든요. 그래서 자기랑 안 어울리는 게 있으면 어쩌나 하는 생각을 하셔도 돼요.저는 그냥 사전 미팅이 끝나자마자 쇼핑하러 갔던 거. 걱정없어요. 알아서 다 잘 할 거라고 생각했어요. ~


    >


    촬영날짜가 다가와서 작가님께서 보내주시는 컨셉의예사진을보면서표정이나포즈를습관으로준비했습니다. 막상 촬영일이 되면 긴장해서 자연스러운 모습이 나오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까 꼭 표정 포즈를 하고 오라고 하더라고요. www.


    >


    대망의 촬영일!! 진짜 너무 좋아서 떨렸나 봐요.남자들도 프로필을 찍는군요 꼭 여배우 프로필이 아니더라도 오시는 데는 이유가 있어요. 방황을 진짜 각자 개성에 맞춰주는 게 있거든요 메이크업도 정말로 한 듯지 않은 것처럼 정리할 정도로 주고 ​도 1단 장치 자체가 농담 아니에요.남자분들은여자분들처럼화장이그렇게진하게안하시잖아요?그래서화장을안하신다는분들도계시고요. 그래도 되는 건 장비가 좋으니까 화장을 한 것처럼 피부가 장난아니에요. 라던데요?


    >


    브론칼라라는 조명을 올려주는데 이게 어디에서도 예쁘지 않아서 쉽게 볼 수 있는 조명이 아니랍니다.웨딩 촬영이 나쁘지 않다.광고, 연예인 화보를 찍을 때에 임금 인상이나 차 1대 분의 가격에 가까운 조명이지만, 어떤 작업에서도 스튜디오 바ー은에서 열리고 있는 것은 전체의 욥 론 컬러 조명으로 찍는다고 합니다. 저도 시험 컷으로 1,2컷 찍어 봤는데 정말로 찍었으면 더 많이 없네.라고 생각했다. 좋은 장비로 작가님의 꼼꼼함과 실력으로 원본 자체가 정말 최고 퀄리티니까 능.그렇다고 보정을 안하는 것도 아닙니다.


    >


    전문 보정팀의 손질까지 거치면 완성입니다만, 원본하과 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카잉 이번에 다시 촬영하는 초반이 있으면 보정하지 않은 것중에서 골라서 몇장 보정을 부탁하고 싶습니다.그래서 몇 개는 저 혼자 소장하고 있어요. 사진 받은게 많아서 느낌도 더 좋았구요 www.


    >


    ​ 이런 혜택과 고급 장비로 20%할인된 가격에 찍어 다 누릴 수 있다면, 이익이 아닌가요(눈물)이번에 나처럼 오디션용 프로필 추스른 분들은 한 2월 연예기 버닝 데이 행사 놓치지 마세요!! 매주 월, 수, 금으로 진행되므로 예약을 바로 골링해 주십시오.교통편은


    예약은 카카오톡 문의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더 많은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